명기의증명 대폭 할인
러브스쿨 즐겨찾기 추가하세요

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마이페이지주문조회고객센터

현재위치 : HOME > 섹시칼럼

  속도에 놀라고 만족도에 놀라는 스피드 섹스 hit : 89,244 
어젯밤의 황홀한 기억을 더욱 진하게 만들어주는 모닝섹스는 필수다. 너무 피곤해서 빨리 눈뜨지 못했더라도 결코 포기하지 말 것. 그와 함께 샤워하면서 짧지만 멋진 섹스를 즐길 수 있으니까. 우선 함께 허리를 안고 양치질을 하자. 누드로 함께 거울을 본다는 행위는 특별한 전희 없이도 서로 사랑하는 감정을 뭉클뭉클 솟아오르게 한다. 다음은 함께 욕조 속으로 들어가 샤워 타..
  초짜, 몰라서 안 하는 애무부위 5곳 hit : 70,341 
애무 부위를 찾기 전에 누가 먼저 요구하느냐에 대해 생각해보자. 섹스를 요구하는 쪽의 제안법은 경험이 많다면 그들만의 신호가 있다. 하지만 신혼부부에겐
  오르가즘도 격차 사회? hit : 38,496 
남성이 1회의 섹스로 느끼는 오르가즘의 시간은, 1회당 약12.6초로, 생애 평균으로9.3시간. 여성은 느끼지 않는지, 느꼈을 경우에서도 최단7초부터 최장107초와 크게 차이가 있어 생애 평균은1.4시간이라고 합니다.
  섹스후 남자 그리고 여자가 원하는 것 hit : 33,892 
익히 알듯이 남자의 오르가즘이란 참으로 단순합니다. 사정. 그 짧은 순간을 향해 정신없이 섹스하고, 마침내 사정하고 나면 아무 생각이 안 드는 게 남자죠~ 애무를 하고, 달콤한 말을 속삭이고 하는 것은 대개 그녀를 배려해서 하는 것이라 보면 됩니다. 물론,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피스톤 운동의 순간도 중요하지만, 부드러운 피부의 감촉, 자극적인 말들도 분명 섹스의 기쁨이랍..
  색다른 섹스 테크닉 - 이 정도는 해봤어야 고수 hit : 39,893 
1. 수줍어하는 그녀를 위해 속옷을 입고 섹스를 즐기다. 옷을 벗기려는데 유독 부끄러워하는 그녀. 사실 그런 여자들일수록 섹스에 대한 환상과 열정이 풍만한 법. 그녀의 치마만 살짝 걷어 올려라! 팬티는 벗기지 않은 채, 왼쪽으로 커튼 젖히는 듯이 팬티 중앙 부분을 젖힌 채 삽입하라. 피스톤 운동이 힘들 것 같다고? 쉽지 않는 섹스가 오히려 더 맛있는 법!
  신비의 지식! 체험별 성감대 hit : 29,190 
비만형 허리에서 히프에 걸쳐 지방질이 많은 타입으로 외견상으로는 좀 뚱뚱해 보인다. 가슴 85∼87센티, 허리 65∼66센티, 히프 94∼97센티미터가 기준이다.아주 성숙한 여체로 보이지만 섹스 경험은 적은 편. 이런 타입의 여성은 유방, 무릎, 허리통, 복사뼈 부근이 민감하며 발목은 특히 아킬레스건의 위를 가볍게 쓰다듬어 주면 매우 쾌감을 느낄 것이다
  여러장소에서 섹스의 다양한 시도 hit : 27,792 
집에서도 그냥 침실에서만 섹스를 하는 것이 아니라 야한 영화를 보다가 서로 흥분되면 소파에 앉은 상태에서 섹스를 나누기도 하고, 욕실에서 함께 목욕하면서도 섹스를 즐긴다. 식탁에서는 물론, 아파트 베란다에서 한 적도 있다. 특히 베란다에서 시원하게 부는 바람을 맞으며 섹스하는 기분은 압권이다. 아파트 옆동에서 누군가 우리를 보는 것 같기도 하고, 주차장에서 차 나오는 소..
  불끈 불끈 섹스시간 지연시키는법 hit : 29,810 
모든 남성들의 꿈이자 여성들의 은밀한 로망이랄까? 오랫동안 즐겁게 섹스를 나누는 일은 행복한 부부생활을 위한 만인의 희망이다. 보다 더 화끈하고 길게~ 섹스시간을 지연시키는 몇 가지 조언에 대해 들어보자.
  성인용품이란 과연 무엇일까? hit : 28,109 
보통 성인용품이라고 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마도 그저 막연하게 야한 물건이라고 생각하거나 성인용품을 이상한것 민망한 것들이라고만 생각할 수 있다. 성인용품을 크게 본다면 성인들이 가지고 놀수있는 장남감으로 볼수 있으며 그래서 성인용품을 섹스장난감 또는 성인장난감이라고 부리기도 한다.
  여자는 사랑이라 말하고, 남자는 섹스라 말한다 hit : 26,044 
“이 남자와 자? 말아?” 싱숭생숭… 키스까지만 하자는 그녀의 본심은? 사랑하면 몸도 마음도 함께하고 싶어한다. 하지만 어디서도, 누가 제대로 성에 대해 말해주지 않았다. ‘첫경험이 중요할까?’ ‘침대 위에서 당혹스러운 여러 순간들에는 어떻게 대처해야 하나’, ‘나를 정말 사랑하기는 하는 걸까?’ 등 몸이 소통하고 마음이 움직이는 ‘사랑’을 하면서 수없이 고민하고 어려..
  성인용품을 이용하는 사람들 (1) hit : 3,413 
성인용품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3분류로 나뉘어 진다 그 3분류는 커플,부부,솔로 이들은 왜 성인용품을 사용하는가? 일단 커플이 대부분 사용하는 성인용품은 콘돔이다. 솔직히 말해서 콘돔은 성인용품이 아닌 의료제품으로 분류가 되어있다. 언제부터인지 콘돔은 성인용품이라는 꼬리표를 계속 달고 있으며, 요즘 청소년들에게 콘돔사용을 권해야 되는데 점점 거리를 두게 하고..
  노력하는 성인용품 아름다운 성생활 hit : 1,591 
왜 노력하는 성인용품? 성인용품 시장은 점점 발전하고 더욱더 다양한 발전과 수입으로 인하여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성인용품을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기에 성인용품 시장은 점점 노력을 하여 더욱더 높은 퀄리티의 상품을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연구를 통하여 사람들에게 정말 실제적인 느낌 또는 애인대신 사용할 수 있는 제..
  성인용품으로 부부간의 권태기 극복해결 hit : 1,554 
부부나 연인관계에 섹스는 사랑을 확인하는 행위인 동시에 즐거운 놀이이기 때문에 즐거운 놀이를 위해서라면 성인용품사용에 부정적일 필요는 없습니다. 성인용품 관계자에 의하면 요즘엔 성인용품으로 권태기 예방과 극복에 도움을 받은 부부들이 늘면서 많은 부부들이 성인용품을 찾고있다고합니다. 소피아, 지니,페어리미니등을 비롯한 보조기구들이 주로 판매되지만, 간단하게 ..
  성인용품 당당하게 사용하자! hit : 4,601 
한 국 여성에게도 명품 바이브레이터을 쓸 권리을 달라! , 어른들만 갖고 놀게 돼 있는 이른바 성인용품을 자유롭게 사고 팔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자는 별난 주장을 담은 이색 전시회 섹스토이 전이 지난 15일부터 서울 홍대 근처에 있는 '지스팟'카페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이번 전시회는 카페 주인인 섹스 칼럼니스트 이연희 씨가 '어른들에게 제대로 된 장난감을 가지고 놀 권리..
  <칼럼/이야기> 생활용품을 사용한 즐거운 성생활 (1) hit : 2,763 
지루한 성관계에 질려 있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자주 관계를 갖던 장소를 옮기거나 스릴 넘치는 차 안에서 남 몰래 관계를 하는 것도 방법이고 화끈하게 파트너를 바꿔 보는 방법도 있다. 하지만 이런 모든 변화는 돈과 시간이 필요하고 어느 정도의 용기와 재력까지 요구하고 있다. 실생활에서 과감한 도전을 해 보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그렇다고 지루한 섹스를 계속 유지할 수도 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