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기의증명 대폭 할인
러브스쿨 즐겨찾기 추가하세요

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마이페이지주문조회고객센터

현재위치 : HOME > 섹시칼럼
   색다른 섹스 테크닉 - 이 정도는 해봤어야 고수 hit : 39,901   


1. 수줍어하는 그녀를 위해 속옷을 입고 섹스를 즐기다.
옷을 벗기려는데 유독 부끄러워하는 그녀. 사실 그런 여자들일수록 섹스에 대한 환상과 열정이 풍만한 법. 그녀의 치마만 살짝 걷어 올려라! 팬티는 벗기지 않은 채, 왼쪽으로 커튼 젖히는 듯이 팬티 중앙 부분을 젖힌 채 삽입하라. 피스톤 운동이 힘들 것 같다고? 쉽지 않는 섹스가 오히려 더 맛있는 법!

 



2. 손을 이용하지 말 것.

그녀의 옷을 벗길 때나 애무를 할 때, 절대 손을 이용하지 말 것. 깊고 진한 프렌치 키스로부터 서서히 내려오는 남자의 입맞춤. 여자들은 반할 수 밖에 없다. 왜 영화에도 나오지 않는가? 남자주인공이 여자 주인공을 눕히고 그녀의 팬티를 입에 물고 벗기는 장면. 바로 엄정화, 감우성 주연의 ‘결혼은 미친 짓이다’에서 나와버렸다. 그것을 본 여자 관객들이 입 모아 했던 말은 “어우~ 감우성 테크닉 죽여!”였다고.

 

3. 발정과 최음, 아로마 덕을 보다.

 

유칼립투스나 샌달우드 등의 아로마 향은 발정과 최음의 효과가 있어 오일이나 향초를 피우고 섹스를 즐기면 그 즐거움이 배가 된다고. 분위기에 약한 여자를 위해, 좀 더 뜨거운 밤을 위해, 부수적인 아이템에 기대를 걸어보는 것도 나쁘진 않다. 혹시 아는가? 그녀가 먼저 덮쳐올지.

 

 4. 체위의 변화

 

여성에게 섹스 만족도가 높은 체위는 여성상위도 아닌 후배 위라는 결과가 나왔다. 의외인 결과 일수도 있으나, 후배 위는 더욱 깊게 삽입되어, 여성의 질 구석구석을 자극하기 때문에 아마 이런 결과가 나온 듯. 또한 여성상위라 할지라도 남자의 얼굴을 보게 하게끔 유도하지 말고, 여자를 뒤로 돌려 남자의 발끝을 보도록 한 체위가 더 만족도가 높다고. 때론 강간하듯, (여자들의 이율배반적인 섹스 판타지는 바로 강간 판타지!) 그녀를 거칠게 다뤄 후배 위 삽입을 시도하는 것이 색다른 맛.
 
5. 권태스런 섹스엔 원초적 서스펜스!! “눈을 가려주세요!”
이런 tip은 많이 들었어도 정작 하는 사람들은 드물다. 당신의 향이 묻어있는 넥타이나 그녀의 목에 둘러져 있던 스카프로 그녀의 눈을 가리고 시작해봐라! 여자는 후각이나 촉각에 더 민감, 예민하기 때문에 눈을 가리고 후각이나 촉각으로 느끼는 상상의 섹스만으로도 크게 달아오른다.
권태기에 접어든 -어쩌다 섹스를 즐기는- 연인에게 적극 강추!
 
6. 탐닉에 익숙한 당신들. 바이브레이터를 이용하라.
요즘 귀엽게 생긴 (초소형 마우스처럼 생긴) 여성용 바이브레이터가 있다. 컬러도 가지가지. 때론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색상의 바이브레이터를 선물하라. 어쩔 줄 몰라 하는 그녀에게 사용법을 알려준다며 그녀를 눕혀놓고, 서서히 바이브레이터의 시동을 건다. 아랫도리의 진동에 그녀는 곧 흥분할 것이고, 얕은 신음에 덩달아 남자도 흥분한다. 포인트는 그녀가 절정에 닫기 전에 삽입을 할 것!
 
7. 오르가슴을 위한 호흡법
오르가슴을 통제하기 위한 호흡을 이용하라!
숨을 죽이고 있을 때는 성적인 흥분 상태에 도달하기 어렵다. 복식 호흡은 숨을 죽이면서 천천히 흥분되는 법을 익힐 수 있는 방법이다. 한 손을 배에 갖다 대고 입으로 천천히 숨을 들이쉰 후 천천히 내뱉는다. 배가 호흡에 따라 올라갔다 내려갔다 해야 한다. 두세 번 복식호흡을 한 후 2∼3분간 정상호흡을 하고 다시 복식호흡을 한다. 이런 식으로 5∼6회 반복 연습한다. 그러면서 황홀경에 싸여 있다고 상상한다. 더 이상 참기 어려운 지경이 되면 그때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오르가슴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정품 명기의 증명 006 러브스쿨에만 있습니다. 러브스쿨 단독!! 기념 사은품까지
입력 / 조회 39,901


확대 축소 인쇄 이메일
사용자 의견입니다.

  표정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