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기의증명 대폭 할인
러브스쿨 즐겨찾기 추가하세요

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마이페이지주문조회고객센터

현재위치 : HOME > 섹시칼럼
   오르가즘도 격차 사회? hit : 38,492   


이상한 타이틀이군요.미안합니다.해 보고 싶었습니다.

2004년에, 독일의 저명한 심리학자 롤프·데이겐 박사가 정리한 연구에 의하면,
남성이 일생 중 오르가즘을 느끼고 있는 시간의 합계는 평균9.3시간인데 대해, 여성은1.4시간으로 하고 있습니다.
 
남성이 1회의 섹스로 느끼는 오르가즘의 시간은, 1회당 약12.6초로, 생애 평균으로9.3시간.
여성은 느끼지 않는지, 느꼈을 경우에서도 최단7초부터 최장107초와 크게 차이가 있어 생애 평균은1.4시간이라고 합니다.
 
9.3시간과는 의외로 짧다고 생각될지도 모릅니다.
이것은 섹스로의 오르가즘의 시간이라고 하므로, 마스타베이션으로의 오르가즘의 시간을 더하면, 큰폭으로 상승하겠지요.

그럼 소극적으로 (웃음), 만일 5배를 부가한다고 하고, 6배로 할까요.그렇다면, 남성은55.8시간이군요.
여성의 경우, 마스타베이션을 하지 않는 사람이나 오르가즘에 이르지 않는 사람이 있는 것을 밟으면, 남성만큼 증가한다고는 별로 생각되지 않습니다만, 여기는 공평하게 6배로 할까요.그렇다면, 여성은8.4시간이군요.

 
이 통계에는 남성의 드라이 오르가즘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데이켄 박사는,2006해의 저서에서도, 드라이 오르가즘을 드물게 일어나는 우발적인 현상으로 밖에 다루어지지 않습니다.
  • 궁극적의 곳에서 오르가즘의 쾌락에 성차는 없다는 것
  • 사정 후 오르가즘이 있는 분
  • 남성은 거의100%사정 오르가즘을 체험할 수 있다는 것

등을 생각해 맞추면, 상당한 격차라고 생각합니다.여러분은 어떻게 생각될까요.
덧붙여서 나 자신은, 평균하면 거의 1일에 1회 사정해, 마스타베이션을 주 2~3회 정도
드라이 오르가즘에 눈을 뜬 (분)편에는 같은 사람도 있겠지요.여성의 일부에도 거기에 가까운 사람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생애 0초의 여성으로부터, 발광할 것 같은 오르가즘을 천 시간 단위의 사람까지….
불공평이라고 말하면 불공평합니다만, 그런 만큼 오르가즘이 인생을 바꿀수있는일이라고 하는 일도, 상상 해주실수 있는건 아닐까요.

 
덧붙여

남성이 섹스에 대해서 생각하는 회수는1연간에5000회!


시장 조사 회사“www.Onepoll.com"  남녀3000명을 대상으로, 섹스에 대해서 생각하는 회수의 상위에 대해 조사한바에 의하면,
남성이 섹스 혹은 성적인 행위에 대해서 생각하는 평균 회수는1일13회, 연간4745회.
여성이 섹스 혹은 성적인 행위에 대해서 생각하는 평균 회수는1일5회, 연간1825회.
 
여성분들도 상당히, ㅎㅎㅎㅎ^^



드디어 명기의 증명 007 출시!!! 러브스쿨 단독!! 기념 사은품까지
입력 / 수정 / 조회 38,492


확대 축소 인쇄 이메일
사용자 의견입니다.

  표정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