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기의증명 대폭 할인
러브스쿨 즐겨찾기 추가하세요

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마이페이지주문조회고객센터

현재위치 : HOME > 일본 AV 배우 - 도쿄핫 SOD DMM
플레시라이트걸 제나 헤이즈(Jenna Haze) 미국 AV 배우 AV여배우 리뷰 review By 여교사    

 =>제나 헤이즈(Jenna Haze) 플레시라이트 보러가기 <=

 

플레시라이트걸 제나 헤이즈(Jenna Haze) 미국 AV 배우 AV여배우 리뷰 review


제나헤이즈(Jenna Haze)

 

출생지 : 캘리포니아


생년월일 : 1982.02.22

키 : 160cm

몸무게 : 42kg

사이즈 : 34B-22-34

데뷔 : 2006년

 

 

제나헤이즈(Jenna Haze)는 매우 유명한 배우입니다. 프로필에 나와 있듯이 스페인, 독일, 아일랜드계의 혼혈입니다.

 

 

제나헤이즈(Jenna Haze)는 성에 눈을 뜨기전까지만 해도 중학교 떄까지  우수한 성적을 받는 학생이었습니다.

15살때 고등학교를 그만두고 장난감 가게 및 패스트 푸드점에서 알바를 했다고 합니다.

 

 

제나헤이즈(Jenna Haze)는 18살에 스트립댄스를 시작으로 19살에 포르노배우 친구의 권유로 업계에 발을 들이게 됩니다.

 


제나헤이즈(Jenna Haze)은 조그만 미인대회에서 수상할 정도로 괜찮은 미모를 지닌 배우입니다.

 

 

한동안 제나헤이즈(Jenna Haze)의 작품이 모두 "레즈"물 인것에 실망하던 하던 찰나

어느날 무비 위크에 난 칼럼을 하나 읽게 되니다.

 

 

내용인 즉슨, 포르노 배우라고 해서 순정이 없진 않다...
제나 헤이즈는 포르노 촬영 카메라맨과 사랑에 빠져서
그와 결혼하는 대신, 레즈물만 찍기로 했다..그런 내용이었습니다.

 

 

그이후에  제나헤이즈(Jenna Haze)는 하드코어 물 등등 레즈물이 아닌 엄청난 내용의 작품들이 나오게 되는데

확인해본 결과 카메라맨과 이혼 하고나서 180도 변신한 제나헤이즈(Jenna Haze)입니다.

 


제나헤이즈(Jenna Haze)는 지난 2001년 데뷔한 업계 10년차 베테랑이며 업계의 대표적인 포르노스타 입니다.

성인업계의 오스카 시상식인 AVN 어워드에서는 2003년 Best New Starlet(신인상)을 수상 하였으며

2009년엔 여배우 최고 영예이자 어워드 최고 권위인 Female Performer of the Year(올해의 여배우) 상을 수상 하였습니다.

 2012 AVN 어워드를 앞두고 AVN 명예의전당에 입성 하기도 하였습니다.
 

 


제나헤이즈(Jenna Haze)는 배우로서 뿐만 아니라 디렉터로서도 큰 성공을 누렸는데

2011 AVN 어워드에서는 그녀가 직접 디렉터와 프로듀싱을 맡았던 작품들을

 Just Jenna, Meow!, Cum Spoiled Brats로 Best All-Sex Release, Best All-Girl Release, Best Young Release에 올려놓았습니다.

 


포르노스타 제나헤이즈(Jenna Haze)가 그녀의 최근(2013년)에 Tumblr 블로그의 유튜브 동영상을 통해 자신의 성인업계 커리어를 마감할 것을 알려왔습니다.
 


팬들에게 일종의 메세지를 전달하는듯한 이 동영상에서 그녀는 지난 10년간 자신을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함을 표시 하였고 이어

이 기회를 빌려 공식적으로 은퇴할 것임을 알렸습니다. 그리고 디렉터로서 계속 활동할 것이며 배우로서의 퍼포밍은 하지 않을것이라 하였습니다.

4월에 그녀의 마지막씬을 촬영할 계획에 있다고 하였습니다.

 

  =>제나 헤이즈(Jenna Haze) 플레시라이트 보러가기 <=

 

스토야(Stoya)의 출연작 리스트 입니다.^^

 


확대 축소 인쇄 이메일
사용자 의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