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기의증명 대폭 할인
러브스쿨 즐겨찾기 추가하세요

로그인회원가입장바구니마이페이지주문조회고객센터

총 게시물 6건, 최근 0 건
   
전립선 자극으로 드라이 오르가즘 느끼기 - 준비단계
글쓴이 : 여교사♥ 날짜 : 2012-05-23 (수) 15:46 조회 : 24,170

전립선 자극으로 드라이 오르가즘
 




손가락이나 딜도로 전립선을 자극!

 
전립선의 G스팟을 잡는 것은 드라이 오르가즘을 느끼기위한 매우 중요한 단계입니다.
아네로스로 쾌감을 느끼지 못하는 사람은 기본으로 돌아와서
손가락이나 G스팟 딜도를 이용해 전립선 자극을 다시 한 번 마스터 합시다.
 
전립선은 항문에서 4-5cm정도 들어간 곳에서 배꼽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스스로 자극하는 경우도 파트너에게 자극을 받는 경우에도 직장이 손상되지않도록
반드시 의료용 장갑(일회용 장갑)을 착용합시다
 

준비
 

딜도 : 자신의 손가락으로 전립선을 자극하는 것은, 몸이 유연한 사람이 아니면 상당히 어렵습니다.
짧은 시간이라면 몰라도, 오르가즘에 도달할 때까지 천천히 전립선을 자극하기 위해서는
 딜도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립선은 남성의 G스팟이라고도 하니,
 G스팟을 자극시키기 위해 만들어진 끝이 구부러진 G스팟 딜도를 사용하면
편안한 자세로 전립선 자극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제품은 크리스탈 애널이라는 남성 G스팟 자극 딜도입니다.
주문은
http://www.loveschool.co.kr/mall.php?cat=008002000&query=view&no=8519 ◀러브스쿨에서!
 
관장 : 항문에 손가락이나 딜도를 삽입하기 때문에 직장 속에 변이 남아있으면
손가락이나 딜도에 변이 묻어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애널을 자극할 경우에는 대변을 보거나 혹은 관장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관장 액으로 100CC 정도의 미온수를 추천합니다.
배설물이 깨끗해질 때까지 여러번 반복하면 항문이 거의 깨끗해집니다.

관장을 좋아하는 분들은 관장에 의해 항문과 직장이 민감해져서 전희로서 관장하는 것도 좋습니다.
그 때 관장액의 종류와 양은 자유롭게 선택해주세요.
 
소변 : 전립선이 자극되어 소변을 볼 수 있으며로 미리 소변을 봐둡시다.
 
젤, 로션 : 제가 추천하는 것은 복숭아젤이나 푸르런젤을 추천합니다.
하지만 본인의 취향에 따라 어떠한 로션이나, 젤이어도 상관없습니다. 베이비 오일 등 오일리한 제품도 OK.
욕조에서 할 경우 린스를 사용해도 좋고, 샴푸를 사용하면 항문을 자극시키면서 대변을 보고싶은 느낌도 더블로 느낄 수 있습니다.
 
의료 장갑 (일회용 장갑) : 손가락으로 전립선을 자극할 경우에는 직장을 손상되지 않도록 반드시 사용합시다.
가능한 한 얇은 파우더 프리가 좋습니다.
예를 들어, 러브스쿨에서 세트구매시 사은품으로 드리는 의료용 장갑도 꽤 좋습니다.
 
목욕이나 샤워 : 드라이 오르가즘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휴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라도 미리 목욕을 하며 몸을 이완시켜 휴식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목욕하면서 관장 플레이로 흥분을 고조시키는 것도 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
 

환경 : 자위를 하기 위해서는 기밀은 절대적 조건입니다.
특히 성공적으로 드라이 오르가즘에 도달하게 되면 지금까지 사정할 때 느끼지 못했던
신음 소리가 나오기 때문에, 소리가 밖으로 새지 않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것이 어려운 분은 베개 등으로 입을 단단히 막고 신음소리가 누설하지 않도록 합시다.
프라이버시가 완벽하지 않으면 계속 긴장을 하게 되어 드라이오르가즘을 만끽할 수 없기때문에,
드라이 오르가즘에 도달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파트너와 함께 있을 경우에도 SEX와 마찬가지로 프라이버시가 필요합니다.
 
 음낭 터치 : 작은 자극으로 음낭을 탁하고 쳐 보면, 그 무시무시한 자극이!.

 기본적인 옆으로 누운 체위로 삽입한 후 두세번의 조임으로 드라이 오르가즘에 도달버리고,

 지금까지 내가 도달하지 못했던 정좌체위 및 다른 체위에서도 오르가즘에 도달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정을 통해서 겨우 끝낼 수있었습니다.